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초단기 적금 예금 추천
    초단기 적금 예금 추천

     

     

    먼저 이자 받는 정기예금

     

     

    어짜피 해야하는 정기예금 이자를 먼저 받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 이자로 다른 곳에 또 넣어서 이자에 또 이자를 받을 수 있다면 너무 좋은 혜택아닐까요? 

     

     

    작년 3월에 출시한 토스 '먼저 이자 받는 정기예금'이 출시 80여일 만에 2초 7천억이 몰렸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보관 기간은 짧고 이자는 먼저 받는 혜택을 받고 있단 사실! 

     

     

    먼저 이자 받는 정기예금
    먼저 이자 받는 정기예금

     

     

     

    보관기간은 3개월, 6개월 선택할 수 있으며 이자는 연 3% 입니다.

     

     

    먼저 이자 받는 정기예금먼저 이자 받는 정기예금
    먼저 이자 받는 정기예금

     

     

     

    예를들어 목돈 3,000만원이 있고 1년 정도 예치하고 싶지만 급히 쓸일도 있을 것 같을때 토스 먼저 이자 받는 정기예금을 통해서 3개월 6개월 단위로 이자를 먼저 챙겨받으세요. 3,000만원을 3개월 예치시 이자는 226,849원 / 6개월 예치시 이자는 453,698원입니다. 이자는 아래 두가지로 받을 수 있는데요 

     

     

    1. 토스뱅크가 있다면 통장에 두고 이자를 매일 받을 수 있습니다. 

    2. 원하는 곳에 맡겨두고 이자를 더 불릴 수 있습니다. (토스>A뱅크 혹은 주식 등)

     

     

    미리 받은 이자로 생활비에 보태서 쓰거나 소소한 소비를 먼저 즐겨보세요. 

     

     

    보관금액은 100만원에서 10억원까지 가능하고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5천만원까지 보호되는 상품입니다. 

     

     

     

     

     

     

     

    굴비적금

     

    비상금 통장으로 굴리기에 적합한 적금인데요 6개월 만기 상품이고 부담 없이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적금 상품입니다. 

    매달 최대 30만원까지 저금할 수 있고 6개월 동안 가만히 두기만 하면 최고 금리 연 4.5%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굴비적금의 장점은 ✅ 급할 땐 최대 2번까지 뺄 수 있고 ✅ 빠듯할 때는 저금을 쉴 수 있습니다. 

     

     

    만기만 하면 최고금리를 받을 수 있으니까 중간에 저금을 안해도 상관없습니다. 무엇보다 가입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통장만 개설하면 되서 누구나 쉽게 가입해서 초단기, 초금리로 혜택을 볼 수 있는게 큰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키워봐요적금

     

    저축에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적금이 바로 키워바로적금 입니다. 아주 적은 돈 (1,000원)으로 시작할 수 있고 25주 동안 매주 자동이체로 돈 모으기에 성공하면 연 4%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적금입니다. 

     

     

    1000원부터 저금이 가능하고 금액은 어느때나 바꿀 수 있고, 매달 더 저금하고 싶다면 최대 100만원까지 저금이 가능합니다. 굴비적금과 마찬가지로 필요할땐 2번 미리 빼서 쓸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 금액은 중간에 늘리거나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부담이 없고 매주 나의 상황에 따라 바꾼 뒤에 매주 저금에 성공하기만 한다면 6개월 뒤에 최대이자를 받을 수 있으니 저축하는 재미와 돈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